이용약관

키랩 서비스 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주)서연시스템즈(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키랩’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 간의 권리, 의무, 책임사항 및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조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이용자”는 플랫폼에 접속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 및 비회원을 의미합니다.

2. "회원"이라 함은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이용자" 아이디(ID)를 부여받은 "이용자"를 말합니다.

3.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4.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이 부여 받은 계정(ID)과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정보 및 권익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선정하여 비밀로 관리하는 문자, 숫자 또는 특수 문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5. "계정정보"라 함은 회원의 계정(ID), 비밀번호, 성명 등 회원이 회사에 제공한 일반정보 및 서비스 이용정보 등 생성 정보를 통칭합니다.


제3조 (약관 등의 명시 및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 상호,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온라인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에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4.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해지)를 요청할 수 있다. 다만 개정약관 공지 시 이용자가 동의 또는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승낙한 것으로 간주하겠다는 내용도 함께 공지한 경우에는 이용자가 약관 시행일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는다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서비스 운영을 위해 별도의 운영정책을 마련하여 운영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사전 공지 후 서비스 운영정책을 적용하며 본 약관에 동의한 이용자 모두에게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운영정책의 내용을 서비스 내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합니다.

6. 본 약관에서 규정되지 않은 사항이나 해석에 대해서는 별도의 운영정책, 관련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또한 본 약관과 운영정책이 내용상 충돌할 경우 별도 규정된 운영정책의 내용에 따릅니다.


제2장 이용계약 및 정보보호


제4조 (회원가입)

1. 회원가입은 "이용자"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하고 회원가입신청을 한 후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인함으로써 체결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되려고 하는 자에게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 기타 본인의 식별이 가능한 인증 정보 및 개인정보를 요구할 수 있으며, 본인 인증을 통해 등록되지 않은 사용자는 서비스의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그 절차와 방식은 관련 법령에 따릅니다.

3. “회사”는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 대하여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기간,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서비스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4. "이용자"의 신청에 대하여 “회사”의 승인함을 기준으로 회원가입이 성립된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인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➀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➁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➂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➃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한 경우

 ➄ 법령에서 금지하는 위법행위를 할 목적으로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⑥ 영리 추구를 목적으로 하는 등 부정한 용도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경우

 ⑦ 회사의 이익을 저해하려는 목적으로 회원 가입을 신청하는 경우

 ⑧ 기타 회사의 운영정책에 해당되지 않는 경우

5. "회사"는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인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6. 제4항과 제5항에 따라 회원가입신청의 승인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이를 신청자에게 알려야 합니다.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신청자에게 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7. 회원가입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의 승인이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8. 회원이 본 약관 및 관련 법령을 위반하지 않은 이상 회원의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인한 경우 회원과 회사 간에 유효하게 서비스 이용계약이 체결된 것으로 봅니다.


제5조 (회원계정 및 비밀번호)

1.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약관에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 ID를 부여합니다.

2. 회원 ID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하며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변경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해당 ID를 해지하고 재가입해야 합니다.

3. 회원 ID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변경 요구하거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① 회원 ID가 이용자를 식별할 수 있는 개인정보 등으로 등록되어 사생활침해가 우려되는 경우

 ②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③ 기타 합리적인 사유가 있어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4. 회원ID 및 비밀번호 등 계정정보에 대한 관리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를 소홀이 관리하여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상의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이용 등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에게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회사는 그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5. 비밀번호의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은 원하는 경우 비밀번호를 언제든지 변경 가능하며 회원은 계정도용 방지를 위해 정기적으로 비밀번호를 변경하여야 합니다.

6. 회원은 ID 및 비밀번호 등 계정 정보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이를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회원이 이를 인지하고서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피해에 대해 회사는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책임지지 않습니다.

7. 기타 이용자 개인정보 관리 및 변경 등에 관한 사항은 서비스별 안내에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6조 (회원 정보의 제공 및 변경)

1. 회원은 본 약관에 의하여 허위정보 제공으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에 대해서는 보호받지 못하며 회사에 정보를 제공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진실된 정보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은 플랫픔을 통해 자신의 개인정보를 열람 및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실명, 계정(ID) 등은 수정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새로운 계정(ID)으로 재가입해야 하며, 탈퇴한 계정(ID)은 재가입이 제한됩니다.

3. 회원은 회사에 제공한 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 지체 없이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스스로 수정이 불가능한 경우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4. 회원이 회원정보의 변경사항을 제2항에 의하여 수정하지 아니하거나 제3항에 의하여 회사에 알리지 아니하여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하며, 수정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3장 계약


제7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련 법령과 본 약관이 정하는 권리의 행사와 의무의 이행을 성실하게 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하여야 하며 서비스 개선 중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데이터 등이 멸실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다만 협력사의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협력사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데이터 등이 멸실된 때에는 회사에 고의 또는 중과실이 없는 한 회사는 면책됩니다.

3.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준수합니다.

4.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신속히 처리하여야 하며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8조.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다음 행위(또는 이에 준하는 행위를 포함함)를 하여서는 안되며 이러한 행위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서는 회원에 대해 적법한 절차를 거쳐 손해배상 등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➀ 이용자는 다음과 같이 비정상적으로 시스템에 접근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악성코드, 바이러스 등의 프로그램을 고의 또는 과실로 설치, 유포하여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는 행위

 - 회사가 제공하는 프로그램 또는 서비스의 일부를 수정, 무단복제 하거나 기타 일체의 가공행위를 통하여 모방 또는 기타 변형하는 행위

 - 기타 웹 해킹 프로그램, 매크로 프로그램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침해할 우려가 있는 모든 행위

 ➁ 이용자는 다음과 같이 비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결과물을 불법적인 목적으로 사용하는 행위

 -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 영업, 광고 등을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 실제 정보와 일치하지 않는 정보 또는 타인의 정보로 회원가입을 하는 행위

 - 다수의 계정으로 활동을 하는 행위

 - 계정을 타인에게 판매, 양도 및 대여하거나 이를 알선하는 행위

 - 이용자가 다른 이용자, 제3자 또는 회사의 직원을 사칭하는 행위

 - 계정 내 불리한 정보를 삭제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계정을 탈퇴/재가입하는 행위

 - 다른 이용자, 제3자 또는 회사의 특허권, 상표권, 저작권 등 지식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 또는 침해할 우려가 있는 행위

 - 타인의 개인정보를 침해하는 행위

 ➂ 기타

 - 회사가 게시한 정보를 무단으로 변경 및 배포하는 행위

 - 자기 또는 타인에게 재산상의 이익을 주거나 타인에게 손해를 가할 목적으로 허위의 정보를 유통시키는 행위

 - 기타 관련 법령에서 금지하거나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통념상 허용되지 아니하거나 원활한 서비스 제공에 악영향을 끼치는 일체의 행위

다른 이용자, 제3자 또는 회사를 비방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행위

 2. 이용자는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확인하고 준수할 의무가 있습니다.

 3. 이용자 의무를 위반한 경우 회사는 회사, 다른 이용자 및 3자가 입은 손해에 따라 이용자에게 서면경고, 이용의제한 및 영구정지의 제재를 할 수 있으며 의무를 위반하여 제재 대상이 된 이용자들에게 해당 내용을 고지합니다.


 4장 서비스의 이용


제9조 (서비스의 제공)

1. 회사는 플랫폼을 통해 유료회원에게 다음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며 무료회원의 경우 일부 서비스의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➀ 정보제공서비스

- 블루키워드 검색 서비스

- 키워드(태그) 자동추출 서비스

- 순위검색 서비스

- 연관키워드 검색 서비스

- 리뷰수,판매량 검색 서비스 (무료회원 서비스의 경우 이용 제한)

➁ 기타 회사가 정하는 서비스


제10조 (유료서비스 이용조건)

1. 회사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유료로 제공할 수 있으며, 이러한 유료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관련 법령상 허용되는 범위 내에서 회사의 정책에 따라 이용자에게 유료서비스에 관한 이용료 또는 이용 기한 등 이용 조건을 정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방법(계좌이체, 신용카드, 가상계좌입금, 무통장입금 등)에 따라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금액을 회사에 지급합니다. 결제 승인은 회원이 선택한 결제방법으로 신청한 경우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되며 회사는 결제 요청 시 회원이 입력한 내용을 모두 사실로 간주 하며 허위로 내용을 입력한 회원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습니다.

3. 회사는 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한 이용 금액에 대하여 구매자가 요청시 매월 말일 기준으로 합계 액에 대한 세금 계산서를 발행합니다. 

4. 유료이용권은 다음 각 호의 사유가 있으면 환불 요청이 가능하며 환불을 원할시 회사에 10일이내에 환불 요청을 해야하며 회사는 환불신청이 정당함을 심사한 후 정당한 이유가 있음으로 판명되면 환불을 진행합니다. 다만 10일이 경과한 뒤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환불에 대한 다음 각 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① 유료 서비스 신청을 했으나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전무하며 그에 대한 책임이 전적으로 당사에 있을 경우 (단, 시스템 정기 점검 등 불가피한 경우를 제외)

② 유료 서비스 신청을 하여 사용료를 결제 하였으나, 유료서비스가 3일 이내(영업일기준)에 실시되지 않아 회원이 환불을 요청한 경우

③ 기타 소비자 보호를 위하여 당사에서 따로 정하는 경우

④ 회사가 당해 회원에게 해지를 통보하는 경우

 제 4항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환불 수수료(총 결제액*10%) + 실제 이용금액(총결제액 * 실제이용일/전체이용일) 위의 금액을 제하고 환불할 수 있습니다. 환불수수료는 결제와 관련된 결제대행사 결제수수료, 송금수수료등 해지 절차에 필요한 수수료를 합한 최소 금액이며 환불가능금액이 1000원 미만이면 환불 받을 수 없습니다.


제11조 (서비스 제공, 변경 및 중단 등)

1. 회사는 운영상, 기술상 등 필요에 따라 서비스 내용을 수정 및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경우 변경사항을 플랫폼 또는 회원들에게 공지합니다. 이에 대하여 회사는 이용자 또는 제3자에게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필요한 경우 일부 서비스를 특정 회원에게만 제공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내용은 회원에게 이를 통지합니다.

3. 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4. 3항에도 불구하고,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 일정한 시간동안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 있으며 회사는 해당시간 동안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없습니다.

➀ 정비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정기점검 또는 서비스의 수정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➁ 해킹 등 전자적 침해사고, 통신 사고, 예상할 수 없는 서비스의 불안정성 등에 대응하기 위한 경우

➂ 관련 법령에서 특정 시간 또는 방법으로 서비스 제공을 금지하는 경우

➃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정전 등 적극적인 대응이 불가능한 경우

➄ 서비스 시스템의 장애 및 오류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⑥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불가피하게 예고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해야 하는 경우

⑦ 분할, 합병, 영업양도, 영업의 폐지, 당해 서비스의 수익 악화 등 회사의 경영상 중대한 필요에 의한 경우

5. 회사는 제4항 각 호의 경우, 예정되어 있는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 중단은 그 사실을 이용자에게 개별 서비스 초기 화면이나 플랫폼 상에 사전 고지하며, 이 기간 동안 이용자가 고지 내용을 인지하지 못한데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그 사정이 종료된 후에 즉시 사후에 통지를 할 수 있습니다.

6 . 회사는 1년 이상 휴면 회원에 대해 안내 메일 또는 공지사항 발표 후 1주일 간의 통지기간을 거쳐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7. 본 조의 서비스 중지에 의하여 본 서비스에 보관되거나 전송된 정보 등이 보관되지 못하였거나 삭제, 미전송, 기타 통신 데이터의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이용자는 중요한 정보 등을 별도로 보관하고 서비스 중지 기간 이후 해당 정보 등의 존재 여부를 스스로 확인하여야 합니다.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회사는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8. 회사의 사정으로 서비스를 영구적으로 중단하여야 할 경우에는 제5항을 준용하되, 다만 이 경우에는 사전 고지 기간을 1개월로 합니다.


제12조 (지적재산권)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및 관련 소프트웨어(디자인, 코드 등 포함), 서비스 제공 과정에서 발생하는 데이터, 정보 기타 일체의 산출물(이용자의 키워드 검색내역 등 서비스 이용정보를 포함하며 이에 제한되지 아니함)에 관한 지식재산권, 소유권 기타 일체의 권리는 회사에게 귀속합니다. 회사는 관련법령상 허용되는 범위 내에서 이상의 산출물을 서비스 개선 및 기타 회사의 영업상 목적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의 사용 또는 프로그램의 설치 등으로 인하여 서비스 및 프로그램에 대한 지식재산권 등의 권리가 회사로부터 이용자에게 이전되는 것은 아니며, 본 이용약관에 따른 사용권 허가는 서비스에 대한 소유권 또는 지식재산권 등의 이전 또는 판매로 해석되지 않습니다.

3. 이용자가 저작권법 기타 관계 법령상 허용되는 범위를 넘어 회사 컨텐츠를 이용하거나, 이를 공표∙공연∙공중송신∙전시∙배포∙대여하는 등의 행위를 해서는 안되며 그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해당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4. 이용자는 회사가 허용하는 목적 및 방법의 범위 내에서 서비스를 이용하여야 하며, 그에 위반하여 제3자의 지식재산권 기타 권리를 침해하여서는 아니됩니다. 이 경우, 제3자의 권리 침해에 관한 책임은 전적으로 그 이용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이와 관련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13조 (정보제공)

1.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각종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SMS, 전화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이를 원하지 않을 경우에 회사가 제공하는 방법에 따라 수신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수신거부 이용자의 경우라도 이용약관, 개인정보보호정책, 기타 이용자의 이익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중요한 정보의 변경에 대해서는 정보의 제공 등을 할 수 있다.

2.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회원 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 하에 추가적인 개인 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5장 계약 해지 및 이용 제한


제14조 (회원의 해지)

1. 회원은 회사와의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이하 “회원 탈퇴”라 합니다)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회원 탈퇴를 신청한 경우 회사는 내용 확인 완료 후에 회원의 신청에 따른 조치를 취합니다.

2. “회원 탈퇴"처리가 완료된 시점에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일부는 수집, 이용목적에 대해서 다음과 같은 사유로 인해 보존됩니다.

 ① 회원 탈퇴 개인 정보 일부

 보존 사유 : 본인 확인에 대한 기록(같은 아이디로 재가입이 불가능)

 ② 본 사항은 전자상거래 등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로 유지되나, 그 목적은 보관용으로써 한정됩니다

3. 회원 요청에 의해 삭제된 개인정보는 2번에 명시됨에 따라 처리하고 그 이외의 용도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제15조 (회사의 해지)

1. 회사는 이용자가 본 약관을 위반한 경우 또는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이용자에 대하여 일정기간 시정할 것을 최고하고 그 기간동안 시정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용자가 현행법 위반 및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회사에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사전통보 없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➀ 비 실명 가입 등 허위정보를 입력한 경우

➁ 타인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 정보를 도용하여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

➂ 같은 사용자가 다른 아이디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➃ 범죄적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➄ 불법적인 수단으로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사이트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⑥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등 타 회원이나 회사에 피해를 주는 경우

⑦ 기타 관련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2. 제1항에 의하여 계약이 해지되는 경우 이용자에게 제공되는 서비스는 모두 중단됩니다.


제16조 (양도금지)

회원은 본 약관에 의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회사-이용자간 서비스 이용계약 상의 권리 등을 타인에게 양도 및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17조 (이용자 불만 처리)

1. 회원은 전화, 1:1문의, 메일 등을 통해 서비스에 대하여 문의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반영 및 답변이 가능한 부분에 대해서는 최대한 빠른 기간내에 답변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제6장 손해배상 및 기타사항


제18조 (손해배상)

1.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약관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당해 회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 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회원은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19조 (면책)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경우에는 면책됩니다.

 ➀ 천재지변, 전쟁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적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➁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➂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➃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➄ 이용자의 컴퓨터 환경의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⑥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타 회원으로 인해 입게 되는 정신적 피해에 대하여 보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⑦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⑧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⑨ 이용자 상호간 및 이용자와 제 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⑩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⑪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0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2. 회사의 정액 서비스 회원 및 기타 유료 서비스 이용 회원의 경우 회사가 별도로 정한 약관 및 정책에 따릅니다.

3. 회사의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와 이용자는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4. 발생한 분쟁에 대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에는 회사의 본사 주소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하여 분쟁을 해결합니다.
 

회사명 : (주)솔루베이스

대표자 : 이제윤

주소 : 서울 성동구 광나루로 130 서울숲IT캐슬 1108호

채팅문의

사업자등록번호 : 206-86-93630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8-서울성동-0617

개인정보책임자 : 이제윤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Copyright © 2022-2025 키랩.